본문 바로가기
맛집 Story

인천 구월동 로데오거리 맛집 뚱보집

by 빽킴’s 2022. 6. 15.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여러분 빽킴 입니다 ^^

이번 포스팅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친구 동생들과 구월동 로데오거리에 위치한 뚱보집을 가게 되어 포스팅을 하려고 해요

아직 초보 블로거 지만 최선을 다해 전달 하겠습니다~

밤이라 그런지 구월동의 거리는 정말 많은 사람들이 있었어요

코로나라고 해도 로데오 걸리는 북적이는 인파들로 인해 상당히 분위기가 좋았네요

드디어 다시 옛날로 돌아오는 느낌이 생길 정도? 

 

구월동 로데오 거리

더 많은 인파들이 있었지만 아무래도 카메라로 찍는 부분이다 보니 지나 가는 분들이 민감하게 받아 드릴까봐

적당한곳으로 촬영을 하였습니다

 

메인 제목인 뚱보~집으로 가보실까요?

뚱보집

특수부위 인생 껍데기 전문점 뚱보집 외관 입니다 외관은 일반 고기집이랑 다른게 전혀 없습니다

친구가 맛있다고 가자고 얘기한 가게를 가보았는데..특수부위 껍데기 전문점이 라니 ~

껍데기를 먹어본지 오래되어 가기로 결정!! 고고 ~

내부

내부는 고깃집이랑 별반 다른게 없는 곳이네요

부위별 이름이 있는 귀여운 돼지그림도 있었습니다

내부 그림들

보이시나요? 그림으로 보여지는 특수부위 와 껍데기 사진들 하나하나가 더욱 주문을 하게 만드는 그림들 

밤이라 그런지 테이블이 꽉 찰 정도로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메뉴판

메뉴판을 보시게되면 정말 깔끔하죠? 내부 벽에 붙어 있는 메뉴에서 테이블에 있는 메뉴판까지 자세히 볼수 있게 되어 있답니다 저희는 특수부위 전문점인데 양념 뒷고기가 아닌 다른걸 먹었습니다~

그건 바로~ 꼬들살 , 인생 껍데기, 꼬리 껍데기 이예요 사진과 맛을 평가를 해보는 시간을 가져볼까요? ^^

기본상차림과 파채

기본 상차림은 묵사발 각각 개인이 찍어 먹을 소스 및 반찬들 이예요

여기서 오른쪽 잘 보시면 파채에 노른자가 하나 있어요 응? 왜 노른자? 라고 생각할수 있는데

맛을 보고 깜짝 놀랬어요 정말 너무 맛있거든요 ~

꼬들살

우선 저희가 첫번째로 주문한 고기 꼬들살 입니다 보여지는 사진이 살짝 삼겹살을 세모로 만든거 같아 보이시죠? 뚱보집은 국내산 1등급 암돼지 사용한다고 합니다 냉동고기가 아니라서 신선해 보이네요~ 그리고 꼬들살에 부위는 뒷목 덜미살 입니다

자 천천히 한번 구워 볼까요? 

굽고 있는 꼬들살 파채에 고기

꼬들살 처음 먹어보는 고기지만 거부감이 들진 않았어요 노른자랑 섞은 파채랑 같이 먹어보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솔직히 삼겹살 오겹살 보다 훨씬 맛이 있었어요 입에 넣는 순간 꼬들꼬들해서 꼬들살인가? 할정도로 쫄깃하면서

식감도 좋았습니다 더먹을까? 하다가 다른메뉴도 먹어봐야해서 우선 4명이서 맛있게 구워먹었네요

다같이 짠 or 붉닭볶음면

오랜만에 다같이 모여 한잔 기울이며 ~ 메뉴판에 있는 불닭 볶음면을 주문을 했습니다.

와~ 진짜 왜 시켜!! 라고 말은 했지만 나오고 나니 먹음직 스럽더라구요

집에서만 간간히 먹었던 라면이 였는데 가게에서 불닭 볶음면을 주문을 할수 있어 매우 신선 했네요 ^^

붉닭 볶음면

너무 뜨거워서 미니선풍기로 불닭 볶음면을 식히고 있습니다 별가지가지 한걸 다하죠? 하지만 정말 뜨거워요

한입을 먹었는데.... 역시.. 땀을 나게 하는맛 하~ 안먹으면 먹고 싶고 먹으면 후회하고 그렇다고 안 먹을수도 없고...

불닭 볶음면이란 그런 존재네요 ~

꼬리 껍데기

두번쨰 메뉴 꼬리껍데기입니다 꼬리껍데기도 처음 먹어보는 메뉴 였어요 생소했지만 도전!! 도전이란 좋은거죠?

이 메뉴는 매콤하면서 맛이 있었어요

씹을때 꼬리 뼈를 주의 해야하지만 입안에서 뼈만 발라내면 되는거라 다들 가능하십니다 ^^

맛도 좋고 발라내는 재미도 있고 불닭 볶음면 보단 덜 맵고 괜찮은 메뉴 중에 하나 라는점 추천 드려요

너무 매운거만 먹다보니 입이 얼얼해서 추가로 주문한 계란찜 ~ 너무 부드럽고 소주 안주에 최고인 안주였어요

 

인생 껍데기

두구두구 ~~ 드디어 마지막 메뉴 인생 껍데기 예요 직원분이 옛날 추억에 달고나 누를 때 쓰는 도구를 가져와 껍데기를 불판 위에서 눌러줍니다 와우~

저는 처음에 저걸 보고 달고나 만들어 주나? 라고 생각했어요 ~ ^^ 저 껍네기 보이시나요? 눌러 주니 뭔가 더더 맛있을꺼 같은 느낌? ~ 진짜 직원분이 고생 하는거 같았어요 

그래도 먹어 봐야죠?  껍데기 뭐니뭐니 해도 콩고물이죠~ 듬뿍 묻혀주고 입안에 들어가 씹으면 정말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오늘 시킨 메뉴들은 와~ 다 합격!! 

오랜만에 만난 친구와 동생들을 만나서 그런지 정말 좋은 술자리 였네요 ^^

 

만약 여러분이 구월동 근처에 산다면 혹은 구월동을 방문 예정이라면
방문해도 후회 없을 가게
뚱보집 가보시는건 어떠신가요?
제가 시킨 메뉴들 정말 훌륭 했습니다 

마찬가지로 끝 인사는 인천 구월동 로데오거리 맛집 뚱보집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주소: 인천 남동구 인하로489번길 28

반응형
LIST

댓글